밀리타코리아, 고성능 커피머신 리퍼제품 할인판매 진행

최근 홈 카페족이 늘어나면서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이들의 대부분은 고급커피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정에서 여유롭게 마시기 위해 커피머신을 구매한다. 또한, 신혼부부 사이에서는 커피머신이 혼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커피머신 업계 관계자들은 가성비를 고려해 캡슐커피보다 원두를 갈아서 사용하는 에스프레스 커피머신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고 입을 모은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커피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하여, 독일의 커피명가 밀리타의 커피머신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리퍼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밀리타 커피머신 리퍼제품은 서울 강남 뉴코아 백화점 밀리타 직영점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6층 밀리타 매장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매장을 방문하면 리퍼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확인할 수도 있다. 최저 40만원대부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밀리타의 리퍼제품은 온라인 구매고객 변심으로 인한 단순 반품 및 매장 전시용으로 사용된 제품 등으로 사용감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새상품과 다름 없는 제품들로 밀리타의 엄격한 관리 기준에 의해 선별된다.

또한 신제품과 마찬가지로 소비자 과실을 제외하고는 2년 무상 A/S를 보장한다. 밀리타코리아는 국내 A/S 센터를 구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리부품도 상시로 구비되어 있어 센터 A/S 기사를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는 24시간 이내로 A/S를 받을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어나면서 커피머신이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지만 고가의 커피머신을 선뜻 구매하기란 쉽지 않다”라며 “밀리타의 리퍼제품은 커피머신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대안이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김규석 기자  kgs777@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Source